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방침 공사에 바란다

대전마케팅공사

Daejeon International Marketing Enterprise
대전마케팅공사

사회적 책임 이행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로 지속 가능 경영 체계 내재화 및 주민참여 경영 강화, 인권경영 등 사회적 가치 실현

사회적 가치 내실화 완성

투명하고 공정한 일터 조성을 위한 청렴한 문화 정착

  • 내부감사 및 윤리경영 참여형 실천과제 운영으로 실효성 도모
  • 청렴사례 공유 등 소통 강화, 캠페인, 청렴교육 등 투명한 조직 환경 조성

공기업 혁신 환경을 위한 주민소통 강화 및 참여제도 확대

  • 주민참여 정책제안 시스템, 설명회 개최 등 주민참여의 다양화·제도화
  • 고객과 주민의 편의성 증진을 위한 민원 관련 업무 통합 관리 시스템 고도화

사회적 가치 전담조직 운영 및 기능 강화

  •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인권경영과 성과 공유제 도입·시행

핵심 역량 중심의 사업 운영 및 재무관리

핵심사업 강화 및 신규 수익사업 발굴로 공사의 미래를 선도

  • 원가 분석 등을 통한 주요 사업별 관리 체계 개선 및 사후관리 강화
  • 중장기 재무 전략분석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 사업 추진으로 실효성 제고

지속적 전문교육, 자기개발 기회 부여로 업무 전문성 및 능력 함양

내부 혁신으로 조직역량 강화

합리적인 인사제도 확립으로 조직문화 활성화

  • 역량 및 성과중심의 평가 결과를 반영한 투명한 인사관리 체계 확립
  • 일하는 방식, 불합리한 관행, 조직문화 개선을 통한 적극적 혁신활동 전개
  • 온라인 접수 등 직무능력 기반의 블라인드 채용으로 투명한 인사제도 정착

차별 없는 조직문화 구축 및 건전한 노사 문화 구축

  • 여성 관리자 확대 정책 이행 노력, 정규직 전환 근로자 등 상생의 노사관계 구축
대전마케팅공사 제4기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