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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마케팅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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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ejeon International Marketing Enterpr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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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이행기준

고객을 대하는 자세

  • 고객이 직접 방문하신 경우
    1. 1. 고객과의 만남에 있어서 항상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며, 고객을 맞이할 때는 먼저 소속과 자신의 이름을 밝히겠습니다.
    2. 2.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일어서서 “어서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정중하게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3. 3. 찾으시는 담당직원이 없을 때에는 자신의 일처럼 친절하게 처리해 드리고 필요하다면 담당자와 휴대전화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4. 4.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안녕히 가십시요!”라고 따뜻이 배웅 인사를 하겠습니다.
  • 전화로 문의하신 경우
    1. 1.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고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하겠습니다.
    2. 2.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또렷이 밝히겠습니다.
    3. 3. 잘못 걸려온 전화는 담당자의 부서명과 이름, 전화번호를 알려드린 다음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4. 4.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메모를 전달하여 사무실 복귀 후 바로 연결하도록 하거나 급한 용무인 경우에는 휴대전화 등으로 연락하여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5. 점심시간(12:00~13:00)에도 우리공사 업무에 관한 문의가 있을 때 전화하시면 민원이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6. 전화를 마칠 때에는 반드시 끝인사를 하고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에 3초 이상 경과한 후 수화기를 조용히 내려놓겠습니다.
  • 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요청하신 경우
    1. 1. 공사 홈페이지내 고객센터를 24시간 운영하며, 게시된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님의 입장에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2. 2. 홈페이지에 부조리 예방을 위한 사이버 신고센터를 운영하여 공사를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3. 3. 공사 홈페이지의 개선/정비작업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경우에는 3일 이전에 사전 공지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4. 4. 홈페이지를 통한 민원 및 질의사항에 대하여 3일이내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모든 민원사항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처리시 수집한 고객님의 정보는 보안을 철저히 유지하겠습니다.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접수와 동시에 담당자에게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내용을 전달하겠습니다.
  • 신속하게 처리가 어려운 민원사항일 경우 그 사유와 처리예정일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전화, FAX, 이메일, 우편, 방문 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공사 직원의 불합리한 서비스로 불편사항에 대한 신고를 주시면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이 주시는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만족경영에 반영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고객이 진정한 공사의 주인임을 자각하고 끊임없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