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맵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방침 공사에 바란다

고객광장

불편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광장

공사에 바란다

공사에 바란다 게시판 게시글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해당시설, 연락처, 이메일, 본문 내용을 제공하며, 첨부파일이 있으면 첨부파일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우리가족수학여행"을 다녀와서
작성자 강** 작성일 2019-01-29
조회수 153 해당시설 대전마케팅공사

 안녕하세요 여기에 이런 글을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꼭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저는 전북 전주에 사는 세아이의 엄마예요.
작년 12월 sns를 통해 "우리가족 수학여행" 이라는 프로그램을 소개받아 아이들과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어 무작정 신청했더랬어요.
사실 저희 가족은 여러 지역의 다양한 행사에 자주 체험을 해왔기에 1박2일에 1인당 12,000원이라는저렴한 참가비을 받고 행사를 진행한다는 것에 대해 큰 기대감은 없었어요.
그래도 익산, 부여, 공주, 대전을 잇는 백제투어라서 이보다 더 좋은 여행이 없을거 같아 서둘러 신청을 했답니다.
1월 26일 당일날 아침 아이들과 함께 집결지인 익산 청소년 수련관에 도착해서 저는 깜짝 놀랐어요.
어떻게들 알고 오셨는지 전국각지에서 오신 가족 분들과 저희에게 주어지는 선물에 너무 놀랐답니다. ㅋㅋ
일단, 가족1인당 10,000원에 해당하는 점심식비, 백제권역 투어패스권, 유스호스텔숙박과 저녘식사,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에 주어지는 각종 상품,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션완주 가족 중 4가족을 뽑아 시상하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희 가족이 미션완주 우수가족이 되서 저희는 10만원 온누리 상품권을 받았어요 ㅎㅎ) 
아무튼 일정을 소개 받고, 각자에게 주어진 미션을 가지고 익산, 부여, 공주, 대전을 잇는 대 장정을 시작했지요.
각 장소마다 주어지는 미션과 퀴즈를 풀면서 다니니, 중3올라가는 큰딸도 11살, 7살 되는 둘째와 셋째도 너무 재미있다고 또 오고 싶다고들 합니다.
 저 역시 참가비가 민망할 정도로 가성비가 최고인 이번 여행이 너무 좋아 또 다시 참여하고싶었구요.
이틀동안 열심히 사진도 찍고, 퀴즈도 풀고, 가족들과 TV없이 수다도 떨고 했더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갔더라구요.
주변지인들이 저희 가족이 다녀온 사진을 보구 좋았겠다고 본인들도 기회가 된다면 가고 싶다고 난리들입니다. ㅎ
아무튼, 이런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주신 대전마케팅공사와 행사진행을 해 주신 XCREW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이번이 끝이 아니고 다른가족들도 이 좋은 여행을 참여할수 있게 힘드시더라도 계속 진행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정말이지 즐거운 "우리가족 수학여행" 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tkwls1


tkwls2


tkwls3


tkwls4


tkwls5